5 SIMPLE TECHNIQUES FOR 웹툰

5 Simple Techniques For 웹툰

5 Simple Techniques For 웹툰

Blog Article

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또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과거에 봤던 작품 또는 북마킹 해두었던 작품에 바로 접근 가능합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작품 검색 메뉴가 편리하며, 보고 싶은 작품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상세 정렬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작품을 정하지 못 할 땐 인기순 정렬이나 최신순 정렬로 썸네일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펀비만의 장점은 속도가 빠르고, 각 웹툰의 회차 정리가 잘되어 있어 중복된 회차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이미지 로딩도 빠른편이어서 웹툰을 끊김 없이 부드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매달 일정 금액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 (유튜브, 넷플릭스 등)이...

#뉴토끼 #무료 만화 #무료웹툰 #온라인 만화 #온라인 웹툰 #웹툰 사이트 #툰코 #펀비

국방부 · 합동참모본부 · 육군본부 · 해군본부 · 공군본부 · 해병대사령부 · 한미연합군사령부

즉 픽코마와 라인만화의 매출은 사실상 "한국 출자 만화 플랫폼에서 일본 만화를 대신 팔아주고 얻는 수수료 매출"인 것이며 한국 웹툰 자체의 매출이 아닌 것이다.

회원가입은 하든 안하든 늑대닷컴 상관이 없으나, 회원 미가입 시 북마크, 댓글, 게시판 글작성 등의 기능이 비활성화된다.

Report this page